신규 스킬




- 전설 스킬은 3대마법(디스,카배,아머)과 비슷한 확률로 드랍됩니다.



클래스 스킬명 효과
군주 프라임(레어) 근거리 대미지/명중+3, 원거리 대미지/명중+3, SP+2, 마법 명중+2,
공성존 내에서 상승량이 3배가 되며 HP +500과 PVP 대미지 감소가 추가,
시전자는 기술 적중+15가 되며, 공성존 효과를 일반존에도 적용,
PVP 대미지 감소는 75레벨부터 5레벨당 +3되어 95레벨에 최대+15
엠파이어(레어) 방패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상대에게 대미지 + 일정 확률로 스턴 상태 개별 쿨 타임 적용, 적중 확률 증가
컨쿼러(전설) 일정 확률로 근거리 물리 공격을 피한 후, 카운터 공격을 가함
카운터 대미지는 착용하고 있는 검의 작은 몬스터 대미지의 영향을 받음

카운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를 스턴 상태로 만듦
(한손검, 단검 착용 시, 발동)
용기사 포우 슬레이어(브레이브)(레어) 약점 노출 상대에게 포우 슬레이어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스턴 발동.
스턴 발동 후 재발동 대기 시간 존재
할파스(전설) 체인 소드 착용 시에만 사용 가능.
일정 확률로 상대방의 근거리 물리 공격을 피한 후 카운터 공격.
카운터 대미지는 착용하고 있는 체인소드의 대미지 3배.
환술사 다크호스(레어) 유그드라의 열매 사용 시 공격 속도 향상.
포텐셜(전설) 장비 및 버프 효과가 적용된 최대 HP, 최대 MP, MR, SP, DG, ER 20% 상승
어드밴스 스피릿의 효과와 중첩
요정 소울 배리어(전설) 지속 시간 동안 HP가 10 이하로 떨어지면 받은 대미지만큼 MP가 소모된다.